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 ‘여가플에서 놀자! Let’s Go 키즈파티!’ 성황리 개최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는 지난 10월 31일 어린이 체험 축제 ‘여가플에서 놀자! Let’s Go 키즈파티!’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와 가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독서문화 행사가 어우러진 축제로 꾸며졌다.


잠원센터는 이번 축제를 통해 놀이와 감성, 문화가 결합된 체험형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원어민과 함께하는 할로윈 퀴즈게임과 호박 바구니 종이접기 등 놀이 중심의 ‘플레이존’, 마음약국 행복처방전과 내 마음 빛깔 색소금 만들기 등 마음 치유의 ‘마음토닥존’, 포토 이벤트와 간식 코너 등 다채로운 공간이 마련돼 어린이들이 오감으로 즐기는 하루를 보냈다.


행사와 함께 열린 ‘제6회 서초구 어린이 독서감상문 및 그림 공모전 시상식’에서는 총 15명의 어린이가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자기긍정’, ‘다양성’, ‘인권’ 등 평등의 가치를 담은 도서를 주제로 진행돼, 어린이들이 존중과 평등의 의미를 배우는 계기가 됐다. 수상작은 11월 말까지 잠원센터 로비에 전시된다.


시상식 후에는 ‘책방거리 수사대2’의 저자 고재현 작가가 참여한 북토크가 이어졌다. 작가는 어린이들과 직접 소통하며 독서의 즐거움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이야기했고,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는 여성과 가족의 여가, 문화, 교육 활성화를 위해 세대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복합 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작성 2025.11.04 09:26 수정 2025.11.04 09:26

RSS피드 기사제공처 : 출판교육문화 뉴스 / 등록기자: ipec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