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SN엔터스타뉴스 ㅣ 방준희 기자
군포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음악 축제 ‘제3회 사랑나눔콘서트’가 오는 2025년 12월 14일 일요일 오후 2시 30분, 군포 참사랑아트리움에서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군포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어려운 청소년들을 돕기 위한 자선 목적의 공연으로, 음악을 통해 사랑과 나눔의 메시지를 전하는 뜻깊은 행사다.
무대에는 대한민국 레전드 가수 구창모가 초청되어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을 선보이며, SBS ‘판타스틱 듀오’ 5연승의 주인공 예진아씨가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사회는 밝은 에너지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개그우먼 김선정이 맡아 따뜻하고 유쾌한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참사랑교회가 주최하고 참사랑아트리움이 주관하며, ㈜넥스트유엔터테인먼트, ㈜넥스트유뮤직, ㈜나이스데이, 일렉프레소, 경기헤럴드, ROA29, 뉴우먼클럽이 후원한다.
콘서트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군포시 소외계층과 복지단체에 기부하여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일에 사용될 예정이다.
참사랑교회 강신조 담임목사는 “사랑나눔콘서트는 단순한 공연이 아니라, 음악을 통해 서로의 마음을 잇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자리”라며 “이웃과 함께하는 기쁨이 군포 전역에 전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군포시 #사랑나눔콘서트 #제3회사랑나눔콘서트 #참사랑아트리움 #가수구창모 #예진아씨 #개그우먼김선정 #자선콘서트 #연말공연 #참사랑교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