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답례떡·백일떡 전문 ‘맘앤시루’, 2025 한국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 수상

울산 답례떡·백일떡 전문 ‘맘앤시루’, 2025 한국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 수상

울산 답례떡·백일떡 전문 ‘맘앤시루’, 2025 한국 소비자만족도평가 1위 수상

울산 소재 답례떡·백일떡 전문 브랜드 ‘맘앤시루’가 2025 한국 소비자만족도 평가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평가는 한국 원위너 어워드 주최, 데일리아시아 후원으로 진행되었으며, 소비자의 충성도와 만족도, 브랜드 가치 및 인지도, 서비스 품질, 사회적 책임과 영향력 등 다각적인 기준으로 심사·평가되어 선정됐다.

‘맘앤시루’는 그동안 울산 일대를 중심으로 돌잔치, 결혼식, 승진, 조문 등 다양한 상황에서 필요한 답례떡과 상차림떡을 맞춤 제작하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충성도를 얻어왔다. 또한 돌잔치, 환갑, 칠순 등 기념일을 위한 특별한 떡과 생일용 떡케이크까지 다양한 종류의 수제떡을 제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해왔다.

맘앤시루 관계자는 “특별한 날, 고객들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정성과 노력을 다해왔다”며, “이번 2025 한국 소비자만족도 평가 1위 수상은 그동안의 노력이 보상받은 듯한 기분이며, 저희를 믿고 찾아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맘앤시루의 가장 큰 특징은 100% 수제 제작과 당일 생산을 고수한다는 점이다. 최고급 쌀만을 사용해 직접 쌀가루를 빻고, 천연재료만을 사용해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맞춘 커스터마이징 수제떡 제작이 가능하다. 이러한 원칙 덕분에 신선도와 품질이 뛰어나며, 예약 일정에 맞춰 제공되므로 행사 당일 최상의 상태로 제품을 전달할 수 있다.

맘앤시루 관계자는 “울산뿐 아니라 인근 지역에서도 저희 제품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춘 신선하고 맛있으며 고급스러운 떡케이크와 수제떡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번 수상으로 ‘맘앤시루’는 울산 지역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를 높이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향후 더 많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날을 위한 맞춤형 수제떡을 제공하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작성 2025.10.27 17:11 수정 2025.10.27 17:11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미디어경제 / 등록기자: 양은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