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화성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강수 목사)는 산하 5개지역연합회 소속 회원들이 모여 동탄다목적체육관에서 <2025년 목회자친선탁구대회>를 개최하였다. 금번대회는 1부 경건회와 2부 친선탁구대회, 3부 시상 및 선물증정으로 진행되었다.
1부 경건회는 사무총장 최광희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상임회장 김원정 목사가 대표기도를 하고, 찬송가 221장을 부른 후, 성경 마태복음 28장 18~20절을 봉독한 후 증경회장 손문수 목사가 <예수님의 언약>을 주제로 말씀을 선포하였다.
증경회장 손목사는 “예수님의 언약이 우리의 사명이다”하고, “성부·성자·성령을 바르게 가르쳐야 한다”고 선포했다. 손목사는 “하나님 나라를 바로 알리는 것이 주님의 나라를 확장하는 일”이라며, “주님 나라 확장은 예수님의 언약”이라고 선포하였다.
1부 경건회는 대표회장 김강수 목사의 내빈소개 후 축복기도로 마치고, 2부 친선체육대회가 진행되었다. 금번 대회 우승은 서부기독교연합회가 차지하였고, 대표회장 김강수 목사가 모든 순위를 차지한 지역연합회에 상금을 전달하자 참가자들은 모두 박수치며 환호하였다.
시상을 마치고 연합회에서 준비한 선물추첨의 시간에는 참가자 대부분이 선물을 받는 즐거운 시간이었다. 금번 체육대회는 화성특례시 관내 5개지역연합회 목회자들이 모여 친선을 도모하며, 선의의 경쟁과 함께 친목을 도모하는 즐거운 잔치 한마당이었다.
화성특례시기독교총연합회는 산하에 5개지역연합회가 있는데, 동부기독교연합회(회장 이희승 목사), 중부기독교연합회(회장 양기복 목사), 삼괴기독교연합회(회장 장명희 목사), 동탄기독교연합회(회장 박영춘 목사), 서부기독교연합회(회장 채규필 목사)로 구성되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