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 직접 도매가로 구매할 수 있는 초특가 전문매장 ‘밀스토어(MEAL STORE)’가 수원 호매실 모아미레도 2단지에 신규 오픈한다.
온라인보다 20~70%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며, 지역 주민을 위한 실속형 공동구매 플랫폼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프라인에서도 즐기는 ‘공동구매의 즐거움’

밀스토어 수원 호매실점은 경기도 수원시 서수원로577번길 305(금곡동 1077)에 위치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후 1시~8시, 토요일 오전 11시~오후 3시이며, 일요일은 정기 휴무다.
매장은 아파트 게이트를 통해 진입 후 지하 1층 상가 주차장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QR코드를 스캔해 카카오톡 채팅방에 접속한 뒤, 입장 시 ‘호매실+휴대폰번호 뒷자리’를 입력하면 된다.
채팅방에서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공동구매 상품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도매가 수준의 초특가 전문매장
밀스토어는 소비자 누구나 도매가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초특가 전문매장을 목표로 한다.
생활용품, 식품, 잡화 등 다양한 품목이 상시 진열되어 있으며, 신규 오픈을 기념해 특정 품목 오픈 특가 세일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장은 10월 21일~23일 가오픈을 거쳐, 10월 24일(금요일) 정식 오픈한다.
정식 오픈 당일에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연 배우 김승수 팬사인회가 열릴 예정으로,
방문객은 배우와 함께 사진 촬영 및 사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경기남부 지사, 가맹점 모집 본격화
한편, 밀스토어 경기남부지사는 경기 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을 위해 소자본 창업형 가맹점 모집을 본격화했다.
밀스토어 가맹 창업은 평균 3천만~5천만 원 수준의 투자로 시작할 수 있으며,
본사와 지사가 함께 교육 및 초기 세팅을 지원해 창업 경험이 없어도 1~2주 내 매장 오픈이 가능하다.
또한, 전국 물류망과 자체 큐레이션 시스템을 기반으로 신선하고 인기 있는 상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경기남부지사는 수도권 맞춤형 온·오프라인 병행 판매전략과 지역 마케팅 지원으로 창업자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돕는다.
경기남부지사 관계자는
“경기 침체 속에서도 합리적 소비를 찾는 트렌드가 강해지고 있다”며
“밀스토어는 저비용으로 빠르게 개점할 수 있는 새로운 유통모델로,
예비 창업자에게 안정적인 수익 창출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처: 밀스토어 경기남부지사 홍보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