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 벨르,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 출시… 가볍고 촉촉한 신개념 선케어 제안

SPF50+·PA++++ 3중 기능성에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인증, 민감 피부도 안심 사용


가을 환절기의 건조한 공기 속에서도 피부를 지켜주는 선케어 신제품이 등장했다. 주식회사 씨엔케이컴퍼니의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꼼 벨르(GGOM BELLE) 가 ‘스킨케어처럼 가볍고 촉촉한 사용감’을 강조한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선크림은 답답하다”는 기존의 인식을 완전히 뒤집은 세럼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다. 가볍고 부드럽게 흡수되면서도 끈적임이나 백탁 현상이 없어, 매일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보습감이 뛰어나 사계절 내내 데일리 제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도 밀림 없이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베이스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한층 높여준다.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주름 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SPF50+, PA++++)의 3중 기능성을 모두 갖춘 고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무겁고 답답한 기존 선크림의 단점을 개선해, 바르자마자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하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제공한다. 바쁜 아침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데일리 선케어로 적합하다.


꼼 벨르 관계자는 “이번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스킨케어와 선케어의 경계를 허문 혁신적인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을 한층 더 편리하고 가볍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민감한 피부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꼼 벨르 데일리 아쿠아 선 세럼’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는 아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ggombelle.com 


▶ 구매하기

https://m.smartstore.naver.com/ggombelle/products/11725745049










※ 본 기사는 (주)씨엔케이컴퍼니 제공 자료를 바탕으로 한 홍보성 기사입니다.

기사 내 제품 관련 정보와 효능은 제조사 설명에 따른 것으로, 본 신문사는 그 내용의 사실 여부나 효과를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품 사용 결과는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며, 본 신문사는 이로 인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작성 2025.10.23 05:49 수정 2025.10.23 05:49

RSS피드 기사제공처 : 패트론타임스 / 등록기자: 진성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