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 브라운 물티슈(BROWN)가 ‘독도의 날(10월 25일)’을 기념해 독도사랑운동본부와 협업,‘1025 독도에디션 물티슈’를 출시했다.
이번 협업은 일상 속에서 아이와 함께 자연스럽게 독도를 기억하고 수호하자라는 취지로 기획됐다.
‘브라운 1025 독도에디션’은 “독도를 지키는 진짜 히어로 오늘의 우리”라는 슬로건과 함께 독도의 역사적 기록과 가치를 담은 총 4종 의 캡 디자인을 선보였다.

VIP 골드 브라운 물티슈 메인 비주얼 컬러 인 브라운 컬러와 골드컬러로 독도 지명 변천사에 대한 유래, 독도 위 치 좌표와 우편번호, 일본의 남획으로 멸종된 독도 바다사자 강치를 캡에 그려내 독도의 역사를 아이와 함께 학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아니라 외교부에서 제작한 독도 역사 영상을 인출스티커 QR코드 로 출력해 대한민국의 영토 독도를 더욱 알리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 다.
이어 VIP 골드브라운은 브라운에서 가장 하이엔드 라인으로 생분해되 는 레이온 100% 원단을 적용했고, 신생아가 사용할 수 있는 A등급 성 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원료인 해양 심층수와 카카오 추출물을 함유하였다.
독도사랑운동본부는 “독도를 알리는 일은 거창한 캠페인만이 아니라, 생활 속 메시지로 이어질 때 더 큰 힘을 발휘한다.”며 “독도 물 티슈는 국민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 속 독도사랑’의 상징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라운 VIP 골드브라운‘독도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제작되었으 며, 10월 16일 17시 카카오 톡딜 브라운 공식 스토어를 통해 정식 공 개될 예정이다.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독도사랑운동본부에 기부되어 독도 홍보 및 보호활동 등에 쓰여질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