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남 김해 – 포스코이앤씨가 지난달 29일 경남 김해시 신문동 신문1지구 도시개발구역 A17-1블록에 들어서는 '더샵 신문그리니티 2차'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돌입했다. 이 단지는 김해 지역 주택 수요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더샵 신문그리니티 2차'는 합리적인 분양가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발코니 확장 비용과 필수 유상 옵션을 포함한 실분양가가 5억 4천만 원에서 5억 5천만 원대로 형성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주변 시세 대비 최소 1억 5천만 원 이상 저렴한 수준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여기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까지 제공되어 실수요자들의 자금 부담을 덜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청약 조건 또한 매우 매력적인데, 만 19세 이상 경남(김해)·부산·울산 거주자라면 유주택자 및 세대원 관계없이 누구나 1순위 청약 접수가 가능하다.
특히 부부의 경우 모두 특별공급에 중복으로 청약할 수 있어 당첨 기회를 높일 수 있는 장점도 있습니다. 지난 8일에는 특별공급 청약이 진행되며 열기를 더했습니다.
신문1지구 도시개발구역에 위치한 이 단지는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진 김해의 신흥 주거지로 급부상하고 있어 미래 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다.
포스코이앤씨의 '더샵' 브랜드 파워와 뛰어난 상품성, 합리적인 분양가가 어우러져 지역 내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분양 정보 및 모델하우스 방문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http://aapt.kr/index ) 또는 대표번호 1811-1232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