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화성 협성대학교 풋살장에서 열린 ‘고트스포츠배 전국여성풋살대회’가 2025년 10월 18일, 24개 팀과 500여 명의 참가자들이 함께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는 여성 풋살의 저변 확대와 초보자들의 참여 기회를 늘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전국 각지에서 모인 여성 풋살인들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이번 대회는 승화전사 유니폼 전문 제작업체 ㈜고트스포츠(대표 이정민)의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최종 우승팀은 SEO FC, 준우승은 퀀텀FS, 3위는 온오프FC가 차지했다. 기존의 토너먼트 방식 대신 풀리그 형식으로 구성되어, 한 팀당 8경기씩 꾸준히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한 점이 참가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대회를 처음 경험한 참가자들에게도 실전 감각을 쌓을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되었다.
특히 현장을 찾은 ㈜굿리치 보험회사는 전문 물리치료사를 통한 물리치료 서비스와 스포츠 테이핑, 인바디 검사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며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에 힘을 보탰다. 또한 아이메이드잇은 애플워치·갤럭시워치용 스포츠 스트랩을 협찬하며 대회 분위기를 한층 빛냈고, ㈜마루바이오 신승필 대표는 물과 풋살공을 후원해 대회의 원활한 운영을 지원했다.
이정민 대표는 “이번 대회는 단순한 경기장이 아닌, 여성 풋살인들이 서로 교류하고 성장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이었다”며, “앞으로도 전국 여성 풋살이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이벤트와 대회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번 ‘고트스포츠배 전국여성풋살대회’는 스포츠를 사랑하는 여성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자신감을 심어준 계기가 되었으며, 향후 국내 여성 풋살 문화의 발전 방향을 제시한 뜻깊은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