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팡솔루션-한빛일보, 소상공인 '세금 걱정·광고 부담' 해결사 자처!
언론사 마케팅 지원과 함께 '부가세·종합소득세' 절감 컨설팅까지 원스톱 제공
고금리와 고물가로 이중고를 겪는 소상공인들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낮추기 위해 한빛일보와 팡솔루션이 나섰습니다. 단순한 응원을 넘어, 소상공인들이 가장 어려움을 느끼는 **'광고 비용'**과 **'세금 부담'**이라는 두 가지 핵심 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원책을 제공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 '지역 상생 마케팅'으로 광고 효율 UP!
한빛일보는 지역 경제 활성화와 소상공인의 매출 증진을 위해 **'지역 상생 언론사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새롭게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소상공인의 사업 아이템과 지역 특성을 분석하여, 한빛일보 지면과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한 맞춤형 홍보를 저렴하게 지원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특히, **지역 밀착형 기사 형식의 광고(기획 보도 광고)**를 통해 독자의 신뢰도를 높이고, 단순한 광고 노출을 넘어 실제 고객 유입으로 이어지도록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소상공인의 광고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입니다.
◇ 부가세·종합소득세 부담, 전문 컨설팅으로 '최소화'
소상공인이 광고비 다음으로 크게 어려움을 겪는 부분은 복잡한 세금 문제와 높은 세금 부담입니다. 팡솔루션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세무 전문가와 연계한 **'소상공인 절세 지원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이번 컨설팅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세금계산서 발행 및 매입 증빙 관리 지원을 통한 부가세 부담 최소화 컨설팅.
- - 디지털 언론사 마케팅 프로그램 지원 컨설팅.
- - 사업 관련 비용 공제 항목 확대 및 종합소득세 절감을 위한 전문적인 세무 컨설팅.
- -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의 세제 혜택(감면) 정보 제공 컨설팅.
“팡솔루션 관계자”는 “소상공인들이 세금 걱정 없이 본업에 집중하고, "한빛일보 홍보기자단”은 마케팅을 통해 안정적인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지역 언론의 역할"이라며, "이번 지원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하는 데 실질적인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달 말부터 팡솔루션 대외협력팀을 통해 신청 접수를 시작할 예정입니다.
팡솔루션 대외협력팀 문의 1588-5028 / kim5050kim@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