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렌탈창업, 헬로벨렌탈이 만든 변화의 물결”

본사의 마케팅·운영·고객관리까지 전폭 지원

다양한 카테고리로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

경쟁사와 차별화 된 시스템

 

 

 

가전 렌탈시장의 성장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주)오픈엑스의 헬로벨렌탈이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스마트 렌탈창업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 헬로벨렌탈은 초기 투자비용 부담을 최소화하고, 본사의 체계적인 지원 아래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혁신적 렌탈 비즈니스 모델이다.

 

12개 회사와 계약하여 1만여가지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는 헬로벨렌탈은 생활가전, 소형가전,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 등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기반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히고, 창업자들에게 폭넓은 판매 기회를 제공한다. 바디프렌드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단독 렌탈을 선보이며, 가정용과 사무용 시장 모두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했다.

 

또한 본사에서는 전문 교육, 운영 매뉴얼, 고객관리 시스템 등 창업자가 필요로 하는 전 과정을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경영 경험이 없는 초보 창업자라도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구축할 수 있다.

 

특히 헬로벨렌탈은 단순히 제품을 유통하는 플랫폼을 넘어, ‘수익 창출형 창업 파트너십 모델’을 지향한다. 투잡을 준비하는 직장인, 소자본으로 창업을 시작하고 싶은 예비 창업자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사업 구조를 갖추고 있다.

 

헬로벨렌탈 관계자는 “소비자에게는 합리적인 렌탈 서비스를, 창업자에게는 실질적인 수익 모델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시장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상담은 헬로벨렌탈 담당자 연락처(010-7671-9023)로 문의하면 된다.

작성 2025.10.20 13:01 수정 2025.10.20 14:0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비즈메디타임즈 / 등록기자: 최유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