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DAZED)가 2025년 11월호를 통해 가수 겸 배우 츄(Chuu)와 함께한 첫 해외 화보를 공개했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해외 화보 촬영에 나선 츄는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에 더해, MZ세대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표정과 포즈로 새로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여줬다.
츄는 세련된 차콜 미디 코트와 브라운 맥코트로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윈터룩을 선보였으며, 니트 카라 숏 코트와 아가일 패턴 니트, 코듀로이 캉캉 미니스커트를 매치해 MZ세대 취향을 반영한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와펜 로고 경량 패딩에 커브 패딩 부츠와 귀여운 플러시 미야옹 비니를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프리미엄 와펜 로고 크롭 커브 패딩과 데님, 시그니처 언스트럭처 볼캡을 더해 츄만의 생동감 넘치는 윈터룩을 제안했다.
촬영 내내 적극적으로 포즈와 무드를 제안하며 ‘화보 장인’다운 면모를 보인 츄는 이번 시즌 추천 아이템으로 풍성한 퍼 장식의 벨티드 다운을 꼽았다.
오사카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에 대해 츄는 “늘 바쁘게 촬영만 하고 돌아갔던 것과 달리, 이번에는 오사카의 소박하면서도 힙한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이번 화보 촬영은 내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층 성숙해진 매력으로 돌아온 츄의 다양한 화보 컷은 데이즈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