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리스에서 런칭한 인테리어 가구 전문 브랜드 ‘지오리스’가 2025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에서 인테리어 가구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25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대상은 한국 원위너 어워드 주최, 데일리아시아의 후원으로 이뤄지는 시상식으로 매년 우수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평가와 만족을 이끌어 낸 브랜드를 선정한다. 단순 매출이나 판매량만이 아닌 실제 소비자들의 목소리와 정성적 평가가 도입돼 공신력이 높다고 알려져 있다.
지오리스는 2025년 6월에 런칭 및 판매를 시작한 신생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쿠팡 등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해 오고 있다.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인테리어 상품을 기획하고 제조하는 능력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를 잡았으며 이러한 점이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1위 수상 배경이 됐다.
㈜플로리스 및 지오리스의 진선우 대표는 H홈쇼핑 MD출신으로서 다년간 홈쇼핑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분석하고 체득해 왔다. 이를 바탕으로 전문성 있는 운영과 발 빠른 트렌드와 고객 피드백 등을 반영해 온 것이 빠른 성장에 보탬이 됐다.
지오리스는 다양한 고객들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상품들을 기획하고 소싱, 판매해 온 것은 물론 집에서는 ‘휴식(쉼)’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고려해 소비자들이 자신만의 시간을 더 가치있게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지오리스는 안락의자, 게이밍의자, 소파베드, 주방 수납장, 접이식 테이블, 리빙박스 등 거실, 주방, 개인 방 등의 영역에 국한되지 않고 집이라는 공간 안에서 사용 가능한 모든 인테리어 가구와 소품을 취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소비자들이 충분한 휴식을 통해 보다 나은 내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매트리스 류 제품 라인업도 늘려가고 있다.
㈜플로리스 진선우 대표는 “공간을 보다 가치 있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고객 친화적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왔는데 그 노력이 이번 2025 올해의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 인테리어 가구 부문 1위 수상이라는 결실을 맺게 돼 기쁘다. 앞으로도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이고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가구, 인테리어 소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