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옹진군 영흥면 영흥서로 523에 위치한 해송펜션이 서해안 여행객들 사이에서 조용한 휴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장경리 해수욕장 인근에 자리한 이 펜션은 객실에서 바다를 가까이 느낄 수 있는 입지 덕분에 주말마다 숙박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펜션은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쾌적한 숙박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기본적인 생활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가족 단위 여행객이나 연인, 친구들이 머물기에 알맞은 규모로 구성돼 있다. 또한 인근에 편의점과 식당, 카페 등이 위치해 있어 여행 중 불편함이 적다.
주변 관광지로는 장경리 해수욕장과 십리포 해수욕장이 대표적이다. 여름철에는 해수욕을 즐기려는 피서객이, 봄과 가을에는 낙조를 감상하러 찾는 방문객이 많다. 해송펜션은 이러한 관광 명소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여행 동선이 편리한 것이 장점이다.
펜션 관계자는 “영흥도를 찾는 분들이 조용히 머물며 바다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청결과 편안함을 기본으로 누구나 다시 찾고 싶은 숙소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송펜션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며, 예약은 주요 숙박 플랫폼이나 전화 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입실은 오후 3시 이후, 퇴실은 오전 11시까지로 안내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