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기라는 말은 사람과 사람.동물과동물.식물과식물.더 나아가 모든 자연의 섭리속에서 교차되는 느낌이며 감정의 유의라 할수 있겠다.
사람이 누구를 사랑한다는 것은 그상대를 좋아 한다는 좋은 기운의 느낌이며 그 감정의 변화가 행복한 시간을 만들고 그것이 쌓여 인생의 나이테가 형성 되는 것 입니다.
사랑받는 사람과 사랑 받는 사이에서 형성된 생기는 그들에게 있어 어떤 시련과 역경이 닥쳐도 그것을 극복 할수 있는 초인적인 힘이 작용 하게되는데 나는 그 위대한 원천이 기( 氣 )에 있다고 생각 한다.
이러한 기(氣 )는 신비한 능력을 지닌 것이어서 그것을 섬기는 마음과 자세가 중요하며 때론 기적을 낳기도 한다.
따지고 보면 우리 사회를 움직이는힘. 우리 인생을 지배 하는그것이 생기(生氣)이며 이것이 기 ( 氣 )라 그것이 기의 정의라 생각 한다.
결론적으로 말 하면 인간과 인간의 관계에서 나타나는 힘.자연의 모습으로 나타 나고 있는 힘 새로운 질서의 모습으로 나타나고 있는 새로운 질서의 모습들이 생기(生氣 ) 즉 기의 움직임 이며 새로운 신문명 세계를 만들어 가는 새로운 신문명 창조 경제 증폭 시대 힘이라 하겠다.
생기(生氣 )학이란?
요약 하면우주의 자연계로 부터 발생하는 파장 질량에너지(Mass~energy),포텐셜에너지(POteMtialemeng) 유해파/유익파의 원리 및 인간의 생명과 건강.삶에 미치는영향을 과학적 규명한 실증 과학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