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이민 절차부터 부동산 투자까지, 리맥스코리아·클럽이민 세미나 11월 1일 개최

리맥스코리아·클럽이민, 11월 1일 미국 이민 & 해외 부동산 투자 세미나 개최

[부동산정보신문] 이미영 기자=최근 미국 이민을 준비하는 이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2026년 9월부터 투자 이민제도가 강화된 이민 절차로 “비자가 과연 나올 것인가”라는 불안이 커져서다.

 

설령 비자가 발급되더라도 이민은 단순히 국경을 넘는 일이 아니다. 한국 내 자산 관리, 미국 현지에서의 주거 마련과 부동산 매입, 자녀 교육 문제까지 수많은 과제가 뒤따른다.

 

한국 안에서의 이사조차 만만치 않은데, 나라를 옮기는 이민은 개인이 감당하기에는 훨씬 더 방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럴 때일수록 이민정책, 절차와 규제,미국 부동산 현황을 제대로 이해하고 체계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전문가의 조언이 중요하다.

이 같은 복합적 문제의 해법을 제시하기 위해 글로벌 최대 부동산 프랜차이즈 리맥스코리아(REMAX Korea)와 40년 전통의 이민 전문기업 클럽이민이 손잡았다.

 

두 회사는 오는 11월 1일(토) 오후 2시, 서울 강남 호텔 뉴브 연회장에서 ‘미국 이민 & 해외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공동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미국 이민 절차와 해외 부동산 투자, 금융 및 세무 문제까지 망라한 실질적 해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주요 프로그램

 

1부: 미국 이민 현황 :
클럽이민이 전하는 최신 미국 이민 동향과 성공 노하우

2부: 미국 현지 부동산 투자 :
한국 투자자들이 주목하는 미국 지역들, 현지 리맥스 에이전트가 직접 소개하는 최신 시장 동향 및 유망 매물

3부 금융 전문가 세션:
미국 부동산투자, 세금까지 설계해야 진짜 수익

 

리맥스는 세계 110여 개국, 14만 명 이상의 에이전트를 보유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본사가 위치한 미국 현지에서 풍부한 매물과 거래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순 매물 소개를 넘어, 한국 내 자산 정리부터 미국 내 주거 안정과 투자 관리까지 이어지는 종합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세미나가 특히 주목된다.

 

행사 안내

 

▪일시: 2025년 11월 1일(토) 오후 2시~5시
▪장소: 호텔 뉴브 연회장 (서울 강남구 선릉로85길 6)
▪참가비: 33,000원 (부가세 포함)
▪신청 및 문의 : 리맥스코리아 1877-9949
링크 https://naver.me/xrC4uw93

작성 2025.10.02 11:41 수정 2025.10.02 17:55

RSS피드 기사제공처 : 부동산정보신문 / 등록기자: 이미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