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_경기] 삼성전자가 오는 10월 19일 에버랜드에서 러닝 이벤트인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를 개최합니다. 이 이벤트는 참가자들이 갤럭시 워치 8 시리즈를 착용하고 에버랜드의 특별한 코스를 달리며 갤럭시 워치의 다양한 기능을 체험하도록 기획되었습니다.
- 이벤트 주요 내용 -
※ 일시 및 장소 : 10월 19일, 에버랜드
- 컨셉: 순위 경쟁이 아닌 경험과 재미 중심의 '펀 런(Fun Run)' 컨셉으로 기획되었습니다.
- 러닝 코스: 참가자들은 로스트밸리와 사파리월드 그리고 장미원으로 구성된 특별한 코스에서 달리게 됩니다. 특히, 참가자들은 평소 차량에 탑승해서만 동물을 만날 수 있었던 로스트밸리와 사파리월드를 직접 달리면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 거리: 러닝 코스는 '사파리'와 발음이 비슷한 숫자인 4.82km로 운영되어 부담 없이 달릴 수 있습니다.
※ 워치 체험:
'갤럭시 워치 8 시리즈' 보유자는 갤럭시 워치의 AI 기능을 활용한 여러 미션을 해결하며 이벤트를 더욱 즐길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가 없는 참가자도 현장에서 '갤럭시 워치 8 시리즈'를 대여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참가 신청 안내
- 신청 기간: 오는 9월 26일 오전 10시부터 9월 29일 오전 10시까지
- 신청 방법: 삼성닷컴을 통해 접수 가능합니다.
- 참가 대상: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동반 1인까지 함께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참가비: 무료
- 당첨자 발표: 추첨을 통해 10월 1일 당첨자 300명을 발표합니다.
이번 '갤럭시 워치런 @사파리'는 특별한 러닝 경험과 함께 갤럭시 워치 8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