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IT 기업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메시징 플랫폼 브랜드 ‘뿌리오’가 기업 마케팅을 지원하는 신규 서비스 ‘브랜드 메시지’를 선보였다.
이번 서비스는 기존 카카오톡 채널 친구 대상 메시지 발송 한계를 넘어, 마케팅 수신 동의를 한 일반 고객까지 전송 범위를 확대해 잠재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소통 효율을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뿌리오 브랜드 메시지는 특히 정교한 타기팅 기능을 제공한다. ‘채널 친구 포함 마케팅 수신 동의 고객’, ‘채널 친구 제외 마케팅 수신 동의 고객’, ‘채널 친구이면서 마케팅 수신 동의 고객’ 등 세분화 옵션으로 대규모 캠페인, 신규 고객 유도, 기존 고객 프로모션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맞춰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다. 또한 템플릿 심사 없이 바로 발송 가능해 신속한 집행이 가능하다.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뿌리오는 모든 브랜드 메시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배달의민족 3만 원 상품권’, ‘컴포즈 아메리카노’ 등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부문 김성욱 전무는 “브랜드 메시지 서비스는 기업과 고객 간 소통 방식에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며, 실질적인 성과 창출에 핵심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뿌리오는 기업 비즈니스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다우기술은 1986년 설립 이후 한국 IT 산업 발전과 함께 성장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 국내 IT 업계 대표 기업으로 자리매김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을 바탕으로 상생 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뿌리오 홈페이지: https://www.ppurio.com/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