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경북교통방송, 추석 특집 ‘tbn차차차’ 낭만 라인업 공개

한가위 귀성길, 스타들과 함께하는 추억 여행

tbn경북교통방송추석 특집 ‘tbn차차차’ 낭만 라인업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tbn경북교통방송이 풍성한 귀성길 동행 프로그램을 준비했다인기 프로그램 ‘tbn차차차에서는 10월 3()부터 10월 12()까지 열흘간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생방송으로 ‘3시 스타 초대석을 진행하며 귀성·귀경길 청취자들에게 따뜻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한다.

 

첫날인 10월 3일에는 소리새 원년 멤버 황영익을 시작으로김란영마음과 마음백영규이규석김목경양하영밴드신계행이재성 등 7080세대를 대표하는 스타들이 차례로 출연한다마지막 날인 12일에는 명곡 삼포로 가는 길로 사랑받는 강은철이 출연해 그리움과 낭만을 전한다.

 

이번 추석 특집 방송은 고향 가는 길에 듣는 낭만적인 기타 선율보고 싶었던 스타와의 만남을 통해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에 맞춰 들을 수 있는 생방송은 포항·경주 일부 지역에서 FM 103.5MHz, 울진·영덕·영양·청송·봉화 일부 지역에서 FM 103.7MHz로 청취할 수 있다또한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TBN한국교통방송)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다.

 

tbn경북교통방송 관계자는 한가위 고향길음악과 이야기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을 준비했다며 청취자분들이 잠시나마 추억 여행을 떠나며 즐겁고 안전한 귀성길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한가위, tbn경북교통방송과 함께 고향 가는 길이 더욱 즐겁고 따뜻하길 바랍니다.

 

작성 2025.09.25 12:51 수정 2025.09.25 12:51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학생신문 / 등록기자: 신경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