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브리드 마케팅 전문 기업 포커스A가 네이버 언론홍보 전문 역량을 기반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경쟁력을 높이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포커스A는 단순 광고에 의존하는 기존 마케팅과 달리, 언론홍보(뉴스보도)의 확실한 효과에 주목한다. 광고는 플랫폼 알고리즘과 비용 대비 효율 등 변수가 많지만, 뉴스보도는 원하는 시점에 원하는 메시지를 직접 전달할 수 있어 명확한 성과와 공신력을 확보할 수 있다.
특히 포커스A는 ▲언론사 직접 운영으로 신뢰도 극대화, ▲현직 기자 집필로 퀄리티 보장, ▲네트워크 신문사 송출을 통한 확산 극대화, ▲데이터 기반 성과 중심 마케팅, ▲AEO 최적화로 글로벌 신뢰 확보라는 5대 강점을 내세워 업계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한다.
또한, 타사처럼 매체를 묶어 불투명하게 제공하지 않고, 모든 매체를 개별 단위로 투명하게 공개하여 고객이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는 구조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단순 홍보를 넘어, 브랜드 신뢰도 강화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실현할 수 있다.
포커스A 관계자는 “네이버 언론홍보는 단순 노출을 넘어 브랜드 신뢰와 공신력을 강화하는 핵심 전략”이라며, “포커스A는 언론홍보와 디지털 마케팅을 융합한 하이브리드 전략으로 기업 성장의 든든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