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훈공단, 2025년 하반기 고위경영진 아카데미 성료

본사·보훈병원 간 소통과 협력 강화로 지속 가능 경영 전략 모색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윤종진, 이하 ‘보훈공단’)은 지난 18일 서울스퀘어에서 본사와 전국 보훈병원 경영진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하반기 고위경영진 아카데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윤종진 이사장(오른쪽에서 세 번째)이 고위경영진 아카데미에서 참석자들에게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번 아카데미는 본사와 보훈병원 간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공단의 운영 효율화와 현안 대응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윤종진 이사장을 비롯해 본사 및 각 지역 보훈병원의 고위 경영진이 참여해 주요 국정과제와 경영 현황을 공유했다.


주요 논의 안건으로는 △국민주권 정부 주요 국정과제 공유 △안전관리 강화 방안 △보훈병원 진료 체계 분석 및 대응 전략 등이 포함됐다. 또한 보훈병원별 현안 과제에 대한 자유 토론을 통해 향후 개선 과제와 협력 방향을 구체적으로 모색하는 자리가 이어졌다.


윤종진 이사장은 “보훈공단의 지속 가능한 발전은 본사와 보훈병원이 한마음으로 협력할 때 가능하다”며, “이번 아카데미를 계기로 내부 혁신 역량을 높이고,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국민을 위한 의료·복지 서비스의 질적 향상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소개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은 국가유공자와 보훈가족, 국민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는 공공기관으로, 전국의 전문 보훈의료기관과 복지시설을 운영하며 의료·요양·복지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공단은 국가를 위해 헌신한 이들의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으며, 전문성과 따뜻한 돌봄을 바탕으로 국민과 함께하는 보훈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지속 가능한 복지·의료 서비스 혁신을 통해 신뢰받는 기관으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다.

작성 2025.09.19 10:47 수정 2025.09.22 01:40

RSS피드 기사제공처 : 소상공인연합신문 / 등록기자: 손광식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