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코리아포럼, 뜨거운 열기 속 성황리 출범

슈퍼코리아포럼

슈퍼코리아포럼, 뜨거운 열기 속 성황리 출범

슈퍼코리아의 비전선포 출범식이 2025년 9월 10일(수요일) 오후 6시부터 강남 신사동 더리버사이드호텔 콘서트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슈퍼코리아’는 한강의 기적을 넘어 글로벌 K-컬처 신드롬을 이룬  자랑스럽고 위대한 우리 대한민국을 일컫는 말이며, 슈퍼코리아포럼은 지금의 자랑스런 대한민국을 이루는데 공헌한 모든 국민들의 자긍심을 되살리고 함께 교류하며 발전하고자 탄생하였다.

 

슈퍼코리아포럼의 이번 출범식은 3부로 나뉘어 진행되었고 1부 저녁 만찬, 2부 출범식, 3부 축하공연의 순으로 이어졌다. 

 

2부 출범식에서는 서울패밀리 출신의 위일청 원장의 환영사와 가수겸 영화배우로 활동중인 정일모 상임고문과 이영수 고문 그리고 가수 전원석의 축사가 있었다.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오른 정준 대표는 슈퍼코리아 포럼의 창립 목적과 교육과정 그리고 비전에 대하여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슈퍼코리아포럼의 하이라이트는 대중적 지명도와 탁월한 음악성을 겸비한 초대가수들의 공연 무대로 분위기는 최고조에 다달았다.

 

가수 위일청 (이제는)의 노래를 시작으로 이규석 (대표곡:기차와 소나무), 전원석 (떠나지마), 김복희 (그대 먼곳에), 리치 (사랑해 이말밖에), 조정현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 심신 (오직 하나뿐인 그대) 등 총 7명의 인기 가수들의 에너지 넘치는 최고의 공연이 이어졌으며 참가자들은 함께 노래를 함께 부르며 흥겨운 분위기를 만끽했다. 

 

행사의 마지막에는 기념사진 촬영과 함께 행운권 추첨과 폐회식이 이어졌으며 참석자들은 새롭게 출범하는 “슈퍼코리아포럼 제1기” 에 대한 기대와 관심을 나누며 뜻깊은 시간을 마무리하였다..

슈퍼코리아포럼의 정준 대표는 “슈퍼코리아포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특별한 문화 예술 체육 경제인들의 특별한 강의와 한시대를 풍미했던 인기 가수들의 공연으로 이루어지는 가장 특별한 최고위 과정이며, 많은 훌륭한 원우들이 모여 경험과 지혜를 공유하고 소통하며 함께 발전해 나가기를 바라며, 특히 제1기는 더욱 특별한 의미를 지님으로써 더욱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 고 전했다.

 

이번 출범식을 기점으로 슈퍼코리아포럼은 제 1 기 원우모집을 시작하고 추석이 지나면 1기입학식을 시작으로 3개월간 본격적으로 포럼활동을 시작하며 슈퍼코리아 자선콘서트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 해 나갈 것이라고 한다. 

 

마지막으로 이날 참석자들은 한 목소리로 “정말 너무나도 즐겁고 의미있고 인상 깊은 출범식이었다.” 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앞으로의 슈퍼코리아포럼의 앞날이 더욱 기대된다고 하였다. 

 

 

작성 2025.09.14 13:48 수정 2025.10.14 06:06

RSS피드 기사제공처 : 두레포스트 / 등록기자: 오계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