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감성 그대로… ‘단성무이’, 예능 나들이로 대세 맛집 등극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출연진도 반한 ‘단성무이’의 매력





 최근 서울 가요제로 전국을 들썩이게 하는 MBC 간판 예능 '놀면 뭐하니?'에 홍콩 감성 주점 '단성무이'가 전격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단성무이'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새로운 '핫플' 등극을 예고하고 있다.

 

힙스터들의 성지로 입소문 나기 시작한 '단성무이'는 이국적인 홍콩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와 압도적인 비주얼의 시그니처 메뉴들로 이미 젊은 층 사이에서는 '인생샷 맛집'으로 통하고 있다. 특히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독특한 가리비 도넛 샤브샤브와 홍콩 덕 한상 같은 이색적인 메뉴들은 미식가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평이다.

 

 이번 '놀면 뭐하니?' 출연을 통해 '단성무이'는 폭넓은 시청자들에게 그 매력을 알리게 됐다.

홍콩 덕 한상을 맛본 딘딘 랄랄 솔라는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라며 특히 유린기를 맛본 이이경은 바삭하고 쫄깃함을 극찬했다.

 

'단성무이' 관계자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많은 분들이 홍콩 감성의 새로운 매력을 경험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신선하고 트렌디한 메뉴와 공간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미 여러 지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지만 놀면뭐하니를 통해 '단성무이'는 이번 방송으로 더욱 많은 이들의 발길을 이끌 것으로 기대된다.

작성 2025.09.06 21:15 수정 2025.09.06 21:15

RSS피드 기사제공처 : 브랜스톤AI저널 / 등록기자: 권영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