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입욕제 브랜드 ‘히노티(HINOTEA)’, 2025년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

프리미엄 입욕제 브랜드 ‘히노티(HINOTEA)’, 2025년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

 

 

 

 

 

 

 

 

 

 

 

 

프리미엄 입욕제 브랜드 ‘히노티(HINOTEA)’, 2025년 브랜드 대상 2관왕 수상

상장사 HLB의 자회사인 오리지널아카이브㈜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입욕제 브랜드 ‘히노티(HINOTEA)’가 2025년 한국 베스트 혁신기업 브랜드 대상과 한국 소비자 브랜드 평가 1위를 동시에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 

오리지널아카이브㈜는 한국에서 미디어 광고 사업을 주로 전개하고 있으며, 스파알, WELL247, 카밈, 조마드, 퍼플리쉬 등과 같은 브랜드를 견인하고 있는 HLB글로벌의 신설된 법인 회사이다.

 

두 시상식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에스미디어가 주관한 행사로서 소비자 신뢰도와 브랜드 혁신성을 기준으로 삼고 있어 공신력이 높은 브랜드 어워드로 꼽힌다.

 

히노티는 기존 고체형 또는 파우더형 입욕제와는 달리 티백 형태로 우려내는 독창적인 컨셉의 입욕제로 주목받고 있다. 일본 전통 온천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배경과 더불어 자연 유래 원료만을 엄선해 차처럼 우리며 입욕하는 방식을 통해 목욕용품의 사용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히노티는 현재 ‘히비스커스 베일(레드)’, ‘차콜 느와르(블랙)’, ‘오션 듀(에메랄드)’ 등 다양한 컬러와 성분으로 구성된 입욕 티백을 선보이고 있다. 각 제품은 히비스커스, 숯, 나비콩꽃과 같은 피부 미용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원료적인 특성이 있는 허브 위주와 자연 유래 성분을 중심으로 설계됐다.

 

또한 일본 온천 소믈리에의 자문을 받아 목욕물에도 우리기에 적합한 티백 구조와 성분 배합을 구현했으며 착색 등의 염려가 없어 여행지나 호캉스 등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히노티 관계자는 “티백 입욕제는 바쁜 하루 속 한 잔의 차처럼 몸을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든 제품인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덕에 이번 2관왕 수상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 앞으로는 시그니처 제품인 히노티 바스 티백 외에도 라인업을 지속 확장해 웰니스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작성 2025.08.29 14:44 수정 2025.10.10 15:39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미디어경제 / 등록기자: 양은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