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월드프레스센터가 주최하고 K브랜드방송진흥원이 주관한 K브랜드문화축제가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1일까지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컨벤션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며, K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였다.

이번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 뒤에는 전속 메인 MC 한다연의 숨은 노력이 있었다.
애플TV KOREA를 통해 전 세계에 생생하게 전달된 이번 축제에서 한다연 MC는 단순한 진행자를 넘어 축제의 얼굴로서 맹활약했다.
그녀는 3일간 진행된 미스터&미스 광고모델 캐스팅, 키즈 광고모델 캐스팅, 명성황후 선발대회, 월드피스피스볼런티어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특유의 재치와 센스로 이끌었다.
특히, 한다연 MC는 각 프로그램의 특성을 정확히 파악하고, 출연자들의 개성을 살리는 맞춤형 진행을 선보여 관람객들의 몰입도를 높였다. 또한, 유창한 외국어 실력을 바탕으로 해외 관람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축제의 국제적인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한다연 MC는 축제 기간 동안 K브랜드 홍보대사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냈다. 그녀는 축제에 참여한 다양한 브랜드의 특징과 장점을 자연스럽게 소개하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유도했다.
또한, 자신의 SNS를 통해 축제 소식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며 온라인 홍보에도 기여했다.
"K브랜드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 그녀의 진심,"K브랜드문화축제에 참여하면서 K브랜드의 무한한 가능성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한다연 MC는 축제 기간 내내 K브랜드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며, "앞으로도 K브랜드와 함께 성장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녀의 진심은 축제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K브랜드방송진흥원 관계자는 "한다연 MC는 뛰어난 진행 실력은 물론, K브랜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열정을 가진 최고의 MC"라며 "그녀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에 이번 K브랜드문화축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고 극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