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대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장에 박재현 원장 당선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회장 육도수)는 8월 20일(수) 오전 6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온라인 선거시스템을 활용하여 제9대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장 선거를 실시, 박재현 회원(현, 상신요양원 원장)을 회장으로 선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거는 단독 후보에 따른 찬반투표로 진행되었으며, 하재선 선거관리위원장과 경기도사회복지사협회 선거관리위원의 공동 관리·감독 아래 투명하고 공정하게 치러졌다. 투표 결과 94.64%의 압도적인 찬성으로 박재현 원장이 제9대 회장으로 최종 당선됐다.
박재현 당선자는 당선 소감에서 “가평군의 사회복지 발전과 종사자 권익 향상을 위해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하겠다”며 “200여 명의 회원들과 함께 소통과 화합을 통해 변화의 희망을 만들어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육도수 회장은 “회원 단합과 제도 개선을 꾸준히 추진하여 협회를 더욱 발전시키는 회장이 되어주길 바란다”며 축하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가평군사회복지사협회는 사회복지사의 권익 옹호와 자질 향상을 위한 교육·연수,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회원들이 내는 연회비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앞으로 새롭게 선출된 회장단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와 긴밀히 협력하며 사회복지사들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에 힘쓸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