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의 플라워 뷰티 브랜드 마몽드가 민트초와 숯 성분을 결합한 ‘어메이징 딥 민트 라인’의 신규 클렌징 2종을 출시하며 모공·노폐물 관리 기능을 강화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신제품은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팩 클렌저’ ▲‘어메이징 딥 민트차콜릿 클렌징밤’ 두 가지다. 기존 민트 라인의 핵심 성분에 AHA, PHA, 숯을 추가해 각질·피지·노폐물 케어를 한층 강화했다.
‘팩 클렌저’는 클렌징·스크럽·팩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하는 멀티 클렌저다. 숯 스크럽이 부드럽게 분해되며 각질을 제거하고,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모공 속 노폐물을 99% 감소시킨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또한 63.5%의 스킨케어 성분과 미산성 pH를 적용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 결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제형이 롤링할수록 색이 변하는 특유의 사용감을 더했다.
‘클렌징밤’은 기존 베스트셀러 제품에 숯·클레이·고마쥬 성분을 더해 모공 속 블랙헤드와 노폐물을 관리하는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피부 자극 지수 0.00을 기록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밤 타입의 부드럽고 찰진 제형으로 롤링 시 고마쥬가 밀려 나오며 스페셜 케어 효과를 준다.
마몽드의 ‘어메이징 딥 민트 라인’ 신제품 2종은 현재 아모레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아리따움·올리브영 매장과 주요 온라인몰에서도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