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 블루블린(Bluvelyn) 이 브랜드 철학인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담아 첫 스킨케어 라인업으로 히알루론산 세럼을 출시했다. 블루블린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뷰티 경험을 제시하며 본격적인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 블루블린 히알루론산 세럼은 고함량 히알루론산 성분을 활용해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전달하고, 촉촉함이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순히 수분 공급에 그치지 않고, 피부 컨디션 관리와 활력 유지까지 고려해 일상 속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데 초점을 맞췄다. 투명한 블루 컬러 포뮬러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푸른 에너지’의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의 감각적인 만족감까지 더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블루블린은 단순히 화장품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변화를 함께 만들어 가는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며, “이번 세럼 출시를 시작으로 클렌징 오일, 보습 크림, 마스크팩 등 제품 라인을 확장해 글로벌 무대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특히 블루블린은 제품력뿐만 아니라 친환경 원료와 투명한 생산 과정을 강조하며, 윤리적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 고객층을 적극적으로 겨냥한다. 이는 아름다움뿐 아니라 지속 가능한 가치를 통해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성장할 수 있다는 비전을 담고 있다.
향후 블루블린은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확대하고, 미국 아마존과 동남아시아 이커머스 플랫폼에서도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K-뷰티의 혁신성과 감성을 전 세계 시장에 전달하며, 오래 기억되는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