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황소바위마을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경기도 파주시 월롱면 황소바위길 406-1 일대에 위치한 단지형 전원주택 ‘황소바위마을’이 마지막 3차 분양을 시작했다. 전체 약 100세대 규모 중 이미 60세대가 입주를 마친 가운데, 이번 분양은 서울 접근성, 맞춤형 설계, 쾌적한 주거 환경을 두루 갖춘 점에서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황소바위마을은 70평부터 170평까지 다양한 대지 면적 선택이 가능하며, 1층부터 4층(다락 포함)까지 건축 가능한 맞춤형 설계가 장점이다. 세대별로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와 정원 조성이 가능해, 실거주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실제 입주자들은 “내 마음대로 꾸민 정원과 테라스에서 여유로운 생활을 누릴 수 있어 만족스럽다”고 소감을 전했다.
교통 여건 또한 뛰어나다. 단지는 경의중앙선 월롱역에서 차로 3분 거리,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도내IC와 서울문산고속도로 월롱IC와 인접해 있어 서울 도심까지 약 30분 내 접근이 가능하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도 마련돼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며, 인근에는 영도초등학교 및 병설유치원이 위치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는 조인폴리아 식물원, 해브펀캠핑장 등 여가시설이 자리해 주말 가족 나들이에 적합하다. 또한 단지 내외에는 체육공원과 넓은 녹지가 조성돼 있어 탁구, 배드민턴, 산책 등 건강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사진 = 자연속 텃밭을 가꿀 수 있는 황소바위마을 타운하우스
특히 최근 블로그 후기에서는 황소바위마을을 경험한 방문자가 “66세대 단독형 타운하우스는 취향에 맞게 꾸밀 수 있어 만족도가 높다”며 “자연 속에서 텃밭을 가꾸고, 테라스에서 노을을 바라보는 생활은 도시에서 느낄 수 없는 여유를 준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처럼 실제 거주 경험담이 확산되면서 단지의 가치는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시행사 측은 “황소바위마을은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분양가와 맞춤형 설계, 넓은 마당과 텃밭 등 전원주택의 매력을 갖췄다”며 “마지막 분양인 만큼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하려는 실수요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상담 및 문의 : 1599-678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