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특급, 처서 맞이 ‘썸머엔딩’ 할인 이벤트 진행

18~31일 전 지역 대상 ‘더하기 쿠폰’ 1천원 지급

일부 지역 소비자, 2만 원 이상 주문 시 4천 원 할인 혜택

중복 할인 가능한 배달특급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배달특급은 18일부터 31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썸머엔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기간 내 1회, 8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더하기 쿠폰’ 1천 원을 지급한다. 사진=경기도 제공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썸머엔딩 포스진=경기도 제공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 썸머엔딩 포스터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이 여름철 막바지 소비자를 위해 오는 31일까지 ‘썸머엔딩’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일부 지역에서는 추가로 ‘처서의 인사’ 쿠폰을 발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배달특급은 18일부터 31일까지 전 회원을 대상으로 ‘썸머엔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든 이용자가 기간 내 1회, 8천 원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더하기 쿠폰’ 1천 원을 지급한다. ‘더하기 쿠폰’은 타 할인 혜택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소비자들의 체감 혜택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또한, 18일부터 21일까지는 ‘처서의 인사’ 프로모션이 병행된다. 가평군, 여주시, 연천군, 포천시, 과천시, 안산시, 동두천시, 구리시 등 8개 지역 소비자들은 2만 원 이상 주문 시 적용 가능한 4천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배달특급 측은 “이번 행사는 여름의 끝자락을 기념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지역별로 혜택이 상이할 수 있으니 이벤트 배너를 통해 사전 확인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작성 2025.08.18 10:45 수정 2025.08.18 10:45

RSS피드 기사제공처 : 부동산이슈저널 / 등록기자: 강태웅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