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동산정보신문] 나정윤 기자=대우건설이 시공을 맡아 화성 동탄2신도시에 ‘라이브 오피스’로 오피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었던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가 잔여 분양 공급을 시작했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는 전통적인 업무 공간의 개념을 넘어, 일과 삶의 균형을 중요시 하는 현대인의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
.
이 단지는 기존의 오피스 개념을 뛰어넘는 ‘라이프 오피스’ 컨셉트로 설계되었다. 업무와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활용이 가능하도록, 복층형 구조와 함께 일부 호실에는 테라스 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업무 효율과 주거 편의성을 동시에 높이기 위해 빌트인 냉장고, 스타일러 등을 기본으로 제공해 계약자들의 추가 비용 부담을 최소화 했다고 분양관계자는 전한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는 동탄2신도시에서도 손꼽히는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한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는 동탄호수공원과 도보 10분이내에 인접해 있어 이용이 편리한, 독보적인 입지를 자랑한다. 동탄호수공원을 바라보는 일부 호실은 사계절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으며, 건물 전체 호실을 조망권 침해없이 설계하여 사방 확 트인 조망을 선사한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 바로 옆에는 197만㎡ 규모의 화성 동탄 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있어 약 15.000명의 상주 인구가 종사하고 있다. 반경 10km이내에 삼성전자 디지털시티, 삼성전자 나노시티(기흥), 삼성전자 화성캠퍼스, 동탄테크노밸리, 장지 첨단산업단지 등이 위치해 약 12만명의 근로자가 근무하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자랑한다.
한편, 교통환경 또한 ‘동탄 푸르지오 시티웍스’의 큰 강점이다.
SRT와 GTX-A(동탄~수서간), 동탄트램(예정)등이 지나는 동탄역과 가까워 수도권은 물론 전국 각지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경부고속도로, 수도권 제2순환 고속도로, 용인서울고속도로등의 이용이 편리하여, 비즈니스 네트워크 확장에도 유리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동탄 푸르지오 웍스’는 동탄호수공원의 입지 프리미엄과 ‘라이브 오피스’라는 차별화 된 상품성을 바탕으로 동탄2신도시의 새로운 비즈니스 허브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이라 전한다.
분양문의 : 1555-02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