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홈케어 브랜드 풀리오가 장시간 의자에 앉아 생활하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오피스체어 마사지기 ‘리올랙스 멀티 체어(Liolax Multi Chair)’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풀리오는 공식 론칭에 앞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하며 시장 선점에 나섰다.
‘리올랙스 멀티 체어’는 사무용 의자에 마사지 기능을 결합한 혁신적인 제품이다. 등받이 내부에 장착된 히든 3D 안마볼이 사용자의 등, 허리, 어깨, 목 부위를 따라 움직이며 편안한 마사지 경험을 제공한다. 마사지 기능이 꺼져 있을 때는 안마볼이 느껴지지 않도록 설계되었으며, 머리부터 허리까지 상체 구조에 맞춘 인체공학적 디자인이 적용되어 편안한 착좌감을 구현했다.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대 135도까지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등판과 각도 조절이 용이한 암레스트, 그리고 발 받침대까지 갖춰 다양한 체형과 사용 환경에 맞춰 조절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저소음 허브리스휠 바퀴를 통해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인 이동을 지원하며, 통기성과 내구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메쉬 소재를 적용하고 블랙, 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사무 공간의 품격을 더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됐다.
‘리올랙스 멀티 체어’의 공식 론칭 전 진행되는 사전 예약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8일 오전 11시까지 7일간 풀리오 자사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 1개 구매 시 32%, 2개 구매 시 35%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무료 배송 및 설치 서비스까지 포함된다.
풀리오 관계자는 “리올랙스 멀티 체어는 의자에 앉아 업무나 학습에 집중하면서도 동시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효율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는 데 기여할 실용적인 솔루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의 건강과 업무 효율성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