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민, ‘짱셔요 사와’ 출시…산미 끝판왕 도전

티아라 출신 효민, 롯데웰푸드·부루구루와 협업한 이색 사와 제품 공개

신맛 강화한 저도주·고도주 2종 구성…생레몬 슬라이스로 상큼함 더해

누적 500만캔 히트 '효민사와' 시리즈, CU서 새로운 여름 한정판 출시

효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한 ‘효민사와 짱셔요 시리즈’가 8월 6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출시될 계획으로 이번 시리즈는 롯데웰푸드의 인기 젤리 브랜드 ‘짱셔요’, ‘핵짱셔요’와의 협업으로 기획됐으며, 강렬한 산미와 상큼한 생레몬 풍미를 담은 사와 2종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사진=부루구루 제공

 

 

배우 겸 티아라 출신 효민이 롯데웰푸드, 부루구루와 함께 신맛을 강조한 여름 한정 사와 ‘짱셔요 시리즈’를 선보인다.

 

 

효민이 주도적으로 참여한 ‘효민사와 짱셔요 시리즈’가 8월 6일부터 전국 CU 편의점에서 출시된다. 이번 시리즈는 롯데웰푸드의 인기 젤리 브랜드 ‘짱셔요’, ‘핵짱셔요’와의 협업으로 기획됐으며, 강렬한 산미와 상큼한 생레몬 풍미를 담은 사와 2종으로 구성됐다.

 

 

신제품 ‘효민사와 짱셔요’는 알코올 도수 4.0도로 산도는 높이고 도수는 낮춘 것이 특징이다. 레몬 베이스의 상큼함을 극대화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반면 ‘효민사와 핵짱셔요’는 도수를 7.0도로 끌어올려 한층 더 강렬한 신맛을 구현했으며, 두 제품 모두 생레몬 슬라이스를 첨가해 상큼함을 배가시켰다.

 

 

효민은 “시원하고 짜릿한 여름 음료를 만들고 싶었다”며 “짱셔요 특유의 신맛을 살리기 위해 기획 단계부터 적극 참여했다”고 전했다.

 

 

이번 제품은 ‘효민사와’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2023년 한국 첫 사와 론칭 이후 레몬·라임·자몽·토마토 등 다양한 맛으로 확장해 누적 500만캔 이상을 판매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레몬 맛은 2024년 대한민국 주류대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제조사 부루구루는 “이번 짱셔요 시리즈는 자사 제품 중 가장 높은 산도를 자랑한다”며 “롯데웰푸드, 효민과의 협업을 통해 색다른 맛을 선보이게 되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부루구루는 2017년 콤부차 출시를 시작으로, 맥주, 리큐르, 캔 하이볼 등 다양한 주류 제품을 선보이며 주류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이끌고 있는 전문 양조 브랜드다.
 

 

작성 2025.08.05 11:25 수정 2025.08.05 11:25

RSS피드 기사제공처 : 부동산이슈저널 / 등록기자: 강태웅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