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 론칭

현대인 라이프스타일 맞춤 3종 제품 첫선

‘헬시플레저’ 트렌드 반영…맛있고 간편한 섭취 제형

스트레스, 면역, 두뇌 건강 집중 케어 목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위한 신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어반버스터즈(URBAN BUSTERS)’를 공식 론칭했다고 4일 밝혔다.

 

 ‘어반버스터즈’는 하루하루 치열하게 살아가는 현대인이 겪는 고질적인 건강 고민을 개선하는 데 주안점을 뒀다.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정상적인 면역 기능 유지, 두뇌 건강 증진 등 실생활과 밀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3종 제품을 우선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정신없이 바쁜 일상에서 덜컥 마주하게 되는 고객들의 건강 고민을 ‘생활밀착형’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건강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끼는 순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셀프케어’할 수 있는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최근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모두 추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모든 제품을 맛있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형으로 개발했다. 더불어 소비자가 제품의 기능성을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톡톡 튀는 패키지 디자인과 위트 있는 제품명을 적용하여 섭취 과정의 즐거움을 더했다.

 

 주요 제품으로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받은 ‘씹어버려 스트레스 코인’이 대표적이다. 이는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테아닌 성분과 마그네슘을 함유하며, 달콤 쌉싸름한 말차 티라미수 맛 코인 형태로 씹어서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구강 항균 기능성을 지닌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2중 기능성 제품 ‘프로폴리스 면역 구미’를 선보였다. LG생활건강의 특허받은 구강 건강 포뮬러가 적용되어 상쾌한 섭취가 가능하다. ▲뇌세포 구성 성분인 포스파티딜세린과 비타민E를 담아 인지력 개선 및 항산화 기능을 제공하는 ‘반짝반짝 브레인 부스터’는 호두 바나나 맛 스틱 형태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어반버스터즈’ 신제품 3종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LG생활건강 직영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각 제품은 20일~30일분 구성으로 권장소비자가격은 1만9800원대다.

 

작성 2025.08.04 11:50 수정 2025.08.04 17:50

RSS피드 기사제공처 : 보건의료신문 / 등록기자: 고광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