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부자대힉 부동산자산마스터과정 5기 모집

실전 중심 커리큘럼 눈길

국민부자대학 부동산자산마스터과정 졸업식

국부협, 5기 부동산자산관리 마스터과정 원우 모집실전 중심 커리큘럼 눈길[부동산자산관리신문]=문윤주기자

국민부자대학(이하 국부대)부동산자산관리 마스터과정5기 원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부동산 실무자, 투자자, 자산가, 세무·법무 전문가 등 부동산 자산의 전략적 관리에 관심 있는 이들을 대상으로 한 이 과정은 부동산 자산의 보유·운용·승계·활용·법무·세무·투자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실무 지식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교육 프로그램이다.

부동산석박사와 자산관리 전문가들이 집단지성을 표방하는 국부대는 지난 4기까지의 성공적인 운영을 바탕으로, 이번 5기 과정에서도 차별화된 커리큘럼과 수준 높은 강사진을 통해 실전 중심의 강의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부동산 자산의 복합적 문제를 해결하고,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고급 정보를 제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번 제5기 과정은 202591()에 입학식을 시작으로 총 12주간 진행된다. 매주 월요일 저녁 630분부터 9시까지 서울 삼성역 주변 섬유센터 2층에서 수업이 열리며, 수료 후에는 국부대 공식 수료증이 발급된다. 교육은 단순 이론 전달을 넘어 실제 자산관리 사례 분석, 현장 전문가의 노하우 전수, 실전 투자 전략, 절세 및 상속 방안 등 실무 밀착형 콘텐츠로 구성된다.

강사진에는 국부협 이사장겸 국부대 총괄교수 한연숙 교수를 비롯해 국내 부동산·세무·법무 부동산 금융분야 최고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특히 각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실적을 보유한 실무자 중심의 강사진은 참가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과정 수료생에게는 국부협의 150여명 자산관리 전문가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를 통해 후속 컨설팅, 협업, 사업 제휴 등의 실질적 연계가 가능하다. 또한 국부대 동문회를 통한 지속적인 인적 네트워크 구축과 다양한 후속 프로그램 참여도 지원된다.

지원 대상은 자산증식에 관심이 있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부동산 실무자, 투자자, 자산가, 세무사, 변호사, 회계사, 자산 승계 컨설턴트, 건설 및 금융업계 종사자 등이다.

국부대 관계자는 이 과정은 단순한 부동산 교육을 넘어 자산을 전략적으로 관리하고 증식하는 능력을 기르는 데 초점을 맞췄다부동산 자산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과 함께, 대한민국 상위 1% 자산가들의 자산관리 전략을 실전에서 배우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한다고 전했다.

 

홈페이지 http://bujamaster.kr

문의 010 6245 4481


작성 2025.08.04 10:05 수정 2025.08.13 14:00

RSS피드 기사제공처 : 국민부동산자산관리신문 / 등록기자: 문윤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