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논현동 563평 규모 50개 독립 사무실 무료... NPL특수물건 소싱·부동산매각 전문가 초빙

NPL특수물건·강남건물매매 전문가를 위한 최고의 사업 환경 제공

연간 20만 건 NPL 물건 DB 독점 제공으로 즉시 사업 가능

강남 563평 프리미엄 사무 공간 및 전담 비서 서비스 무료 지원

HMK홀딩스그룹이 NPL 소싱/매각 전문가 200명을 파트너로 초빙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기존 활동 중인 NPL 특수물건 소싱/매각 전문인력들에게 최적의 사업 환경과 함께 매매가 기준 1~5%의 고액 컨설팅 수수료 수익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HMK홀딩스그룹은 유치권 법정지상권, 가등기, 가처분 등 50여가지 법적분쟁 관련 50개팀에 권리분석, 협상전문, 탐정전문 등 분야별 전문가 200명 조직을 구축하여 분쟁을 해결한다.

 

연간 20만 건 NPL 물건 DB, 독점 접근으로 고수익 창출

HMK홀딩스그룹에 합류하는 NPL 소싱/매각 전문가들은 ‘반값엔피엘플랫폼’의 연간 20만 건의 방대한 NPL 특수물건 DB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현재까지 3년간 축적된 20만 건의 누적 DB를 보유하고 있어, 전문가들이 즉시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어 있다.

NPL 소싱/매각 전문가들은 현장에서 가장 먼저 물건 정보를 입수하고 분석하는 핵심 인력이다. 다양한 정보 라인을 보유하고 시장에서 오랜 경험을 쌓은 경력자들로, 광범위한 NPL 특수물건을 대상으로 매매가 기준 1~5%의 고액 컨설팅 수수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이번에 모집하는 NPL 소싱/매각 전문가는 파트너 형태로 운영되어 기존 사업 활동을 유지하면서도 추가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강남 논현동 563평 프리미엄 사무공간 무료 지원

HMK홀딩스그룹은 NPL 소싱/매각 전문가들의 성공적인 사업 활동을 위해 최고급 사무 환경을 제공한다. 강남 논현동에 위치한 563평 규모의 프리미엄 사무공간에 호텔급 인테리어로 완비된 50개의 독립 사무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중역실과 직원 좌석, 개별 미팅룸, PT용 모니터, 전담 비서 서비스가 갖춰져 있으며, 카페테리아에서 제공하는 커피, 각종 음료, 토스트까지 모든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급 인테리어로 완비된 독립 사무실 모습

200명 전문가 네트워크, 최고의 사업 정보 공유 플랫폼

단순한 사무공간 제공을 넘어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 200명과 네트워킹할 기회가 제공된다. 상호 명함 교환, 사업 노하우와 정보 공유 등을 통해 NPL 특수물건 시장 최고의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이다.

 

HMK홀딩스그룹은 '50개 법인 사업 파트너와 200명의 전문가', '사업 대상 물건'과 'NPL 시장'까지 모든 인프라를 완벽하게 준비해 두었다. 전문가들은 실전 경험과 사업 노하우, 사업 스킬만 가져오면 즉시 상호 '윈-윈' 할 수 있는 구조다.

 

특히 주목할 점은 이미 확보된 1,500명의 상주 소싱/매각 전문인력과의 협업 시너지다. 이들은 ‘반값엔피엘플랫폼’의 사업 초기 가장 중요한 선발대 역할을 담당하며, 오프라인의 주요 거점에서 시장 개척과 확장을 주도하고 있다. 이러한 대규모 전문인력 네트워크를 통해 신규 합류 전문가들도 안정적인 사업 기반 위에서 빠른 성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HMK홀딩스그룹 관계자는 "NPL 소싱/매각 전문가들에게는 단순한 일자리가 아닌 진정한 ‘반값엔피엘플랫폼’의 사업 파트너십을 제안하는 것"이라며 "최고의 인프라와 독점적인 물건 정보, 그리고 안정적인 수익 구조를 통해 전문가들이 NPL 시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NPL 소싱/매각 전문가 지원 방법

NPL 소싱/매각 전문가로 지원을 원하는 개인이나 법인은 '반값NPL플랫폼(npl114.com)'에서 회원가입 후 전문가 신청 페이지로 접속하면 된다.

 

▶ 전문가 초빙 문의

전화 : 1555-5335

회사 홈페이지 : https://hmkholdings.com

반값NPL플랫폼 : https://npl114.com

작성 2025.07.28 11:34 수정 2025.08.12 18:23

RSS피드 기사제공처 : 부동산엔피엘뉴스 / 등록기자: 배경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