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의 기업용 메시징 서비스 ‘비즈뿌리오’가 광고 메시지 상품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정식 론칭을 기념해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0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 도입 기업을 대상으로 약 3개월간 진행되며, 매월 발송 건수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총 300만 원 상당의 이용료 할인 또는 추가 메시지 발송 혜택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비즈뿌리오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사전 수신 동의 기반의 광고형 메시지로, 기존 ‘친구톡’ 대비 높은 투명성과 안정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신자가 과거 마케팅 동의 이력이 있다면 채널 친구 여부와 관계없이 메시지 발송이 가능해졌으며, 이미지·영상·쿠폰·구매 등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다우기술 비즈마케팅사업 부문 김성욱 부문장은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고객의 주목도와 타깃 정밀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새로운 광고 솔루션”이라며 “비즈뿌리오가 축적한 메시징 운영 역량과 마케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사의 반응률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1986년 설립된 다우기술은 국내 최초 소프트웨어 전문 상장 기업으로,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을 목표로 정직한 경영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이어오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