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비즈뿌리오, '카카오 광고 브랜드 메시지' 혁신 서비스 정식 출시

신개념 광고형 메시지 서비스 정식 론칭… 수신 동의 기반 발송 가능

채널 친구 여부 상관없이 마케팅 메시지 전송 가능해 활용도 ↑

신규 고객 대상 최대 300만원 상당 요금 할인 이벤트 진행 중

다우기술의 기업 메시징 플랫폼 ‘비즈뿌리오’가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를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이용 고객에게 최대 3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다우기술 보도자료 제공

 

 

다우기술의 기업 메시징 플랫폼 ‘비즈뿌리오’가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를 공식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신규 이용 고객에게 최대 30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우기술(대표 김윤덕)은 자사 메시징 서비스 ‘비즈뿌리오’를 통해 새로운 광고형 메시지 상품인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를 선보였다. 이번 출시에 맞춰 비즈뿌리오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개월간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마련했으며, 월별 메시지 발송량에 따라 최대 월 100만원, 총 300만원 상당의 이용료 할인 또는 메시지 추가 제공 혜택이 주어진다.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사전 마케팅 수신 동의 정보를 기반으로 발송되는 광고 메시지로, 기존의 ‘친구톡’ 서비스 대비 발송 조건과 콘텐츠 구성 면에서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특히 카카오톡 채널 친구 여부와 관계없이 수신 동의만 있으면 메시지 전송이 가능해, 기업 입장에서는 타깃 확장성과 효율성이 동시에 높아지는 장점이 있다.  

 

 

이 서비스는 이미지, 영상, 쿠폰 다운로드, 상품 구매 등 다양한 콘텐츠 형식을 지원해 정보 전달력과 고객 반응률 모두 향상시킬 수 있도록 설계됐다.  

 

 

비즈마케팅사업 부문을 총괄하는 김성욱 부문장은 “카카오 브랜드 메시지는 고객 주목도와 타깃 정밀도를 동시에 고려한 차세대 광고 메시지 솔루션”이라며 “비즈뿌리오가 축적한 기술력과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사의 마케팅 성과 향상에 실질적인 기여를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1986년 설립된 다우기술은 국내 IT 산업의 성장을 이끌어온 대표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다양한 IT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작성 2025.07.28 10:05 수정 2025.07.28 10:05

RSS피드 기사제공처 : 부동산이슈저널 / 등록기자: 강태웅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