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태양라이프(옛 태양상조)가 웨어러블 기기를 활용한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 '갤럭시케어'를 공식 출시하며 토털 라이프케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이 서비스는 기존의 상조 중심 사업에서 벗어나 일상 속 건강과 웰빙까지 포괄하는 새로운 라이프케어 모델을 제시한다.
갤럭시케어는 스마트워치 등 웨어러블 기기를 통해 사용자의 심박수, 운동량, 수면 패턴 등 다양한 생체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하고 분석한다. 이를 기반으로 개인별 건강 상태를 면밀히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맞춤형 케어 서비스를 연계하여 실질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핵심이다. 태양라이프 관계자는 "갤럭시케어는 고객이 웨어러블을 통해 스스로 건강을 모니터링하고, 필요 시 전문가 상담과 다양한 케어 프로그램을 연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태양라이프는 이번 '갤럭시케어' 출시를 통해 기존 상조 사업의 전문성에 더해 건강 및 웰빙 분야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명실상부한 '토털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의 변화를 꾀하고 있다. 회사는 생애주기별로 달라지는 고객의 건강 니즈를 충족시켜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연령대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서비스로 발전시키겠다는 구상이다. 태양라이프 측은 "앞으로도 스마트 헬스케어를 중심으로 한 새로운 라이프케어 모델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고객에게 변함없는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며 고객 감동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태양라이프는 윤리 경영을 철학으로 삼아 투명하고 건전한 기업 문화를 구축하고 있다. '믿음과 신뢰의 기업'을 모토로 장례, 웨딩, 크루즈, 반려동물, 헬스케어, 라이프 컨시어지 등 맞춤형 라이프 서비스와 생활 가전 결합상품을 제공하는 종합 라이프 솔루션 전문 기업으로서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