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가 청년들의 실무 역량 강화를 위해 ‘직무스킬마스터: PPT편’ 교육 프로그램을 오는 7월 24일부터 8월 14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운영한다. 강의는 강남취·창업허브센터 B1 강의장에서 열리며, 포트폴리오 제작부터 실무에 필요한 프레젠테이션 스킬까지 단계별로 배울 수 있는 실전 중심의 과정이다.

모집 대상은 만 15세부터 39세까지의 청년이며, 총 24명을 선발한다. 신청은 오는 7월 20일(일)까지 가능하며, 최종 합격자는 7월 21일(월) 오후 2시 이후 개별 안내된다. 신청은 강남잡앤스타트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다.강의는 PPT 실무 교육 전문가 장미미 강사가 진행한다. 장 강사는 CJ, LG, 현대자동차 등 대기업 교육 경력을 갖춘 실력파로, 실제 실무에 바로 적용 가능한 내용을 중심으로 강의할 예정이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강남구 멤버십 가입, 수료 확인증, 기프트콘, 취업정보 등이 제공된다.이번 교육에 대해 강남구 관계자는 “PPT는 모든 직무에서 필수 역량으로 꼽히는 만큼, 이번 교육을 통해 청년들이 자신만의 경쟁력을 갖추길 바란다”고 밝혔다.자세한 신청은 강남잡앤스타트 홈페이지 또는 문의 전화(070-7706-6114)로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