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가 한여름의 더위를 식힐 수 있는 물놀이 축제 ‘제3회 계양아라온 워터축제’를 오는 7월 26일(토)부터 27일(일)까지 이틀간 개최한다. 장소는 계양아라온 황어광장이며, 행사 기간 동안 도심 속 수변에서 펼쳐지는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이 참가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계양아라온 워터축제는 물놀이존과 수상레저 체험, 문화행사까지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워터존에는 프레임 풀장을 활용한 워터챌린지, 워터슬라이드, 키즈존, 영유아존 등이 마련되며,수상레저존에서는 카약, 카누, 수상자전거 등 다양한 해양레저스포츠 체험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축제 첫날 밤에는 야외영화 상영이 예정되어 있으며, 노마드 리딩존과 함께 버스킹 공연, 이벤트 체험부스 등 다양한 문화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카약 및 물놀이 체험은 사전접수와 현장접수로 나누어 진행되며, 사전접수는 7월 8일(화)부터 15일(화)까지 ‘해양레저스포츠’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사전 신청이 유리하다.행사는 인천 계양구와 K-water, 한국해양소년단 인천연맹이 공동 주최하며, 참가비는 전면 무료다. 자세한 사항은 계양구청(032-450-4103)으로 문의 가능하다.
제3회 계양아라온 워터축제: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