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준 대표가 2025년 6월 27일, '2025 국제베스트브랜드대상 어워즈'에서 세계인플루언서 대상(International Influencer Awards, IFA)을 수상 하였다.
최형준 대표는 청담동에서 K ART Company를 이끄는 인물로, 오랜기간 예술과 문화 브랜드의 확산을 통해 대중과 소통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이날 '아트 인플루언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였다.
국제베스트브랜드 대상, 글로벌 문화콘텐츠 리더 발굴
해당 어워즈는 재단법인 기부천사클럽과 세계인플루언서연맹, 라이프 방송, 세계럭셔리모델연맹 등이 공동 주최하며, 브랜드, 문화예술, 미디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세계적 영향력을 행사한 인물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세계인플루언서대상, 세계럭셔리모델 어워즈, 국제한복모델선발전, 국제참예술인대상 등 총4개 부문이 함께 진행되었는데,
27일 최형준 대표는 세계 아트 인플루언서 아트부분 대상을 받았다.

브랜드의 품격
최형준 대표는 K ART Company를 통해 한류 기반의
예술콘텐츠와 브랜드를 연계하는 프로젝트를 꾸준히 진행해왔으며,
서울 청담동을 중심으로 럭셔리 아트와 퍼포먼스, 국제모델 콘테스트, 문화예술 마케팅 기획 등에서차별화된 결과를 선보였다
그의 대표작으로는 글로벌 패션쇼 아트디렉션, 신진 아티스트 해외 진출 매니지먼트, 예술 기반의 럭셔리 브랜드컨설팅 등이 있다.
'백스테이지의 기획자, 전면에 선영향력
이번 수상은 '보이는 예술' 뒤에서 보이지 않게 기획하고,구조화하고, 브랜드로 구축해온 최형준 대표의 '문화기획 철학'이 대외적으로 평가받은 결과로 해석된다.
세계인플루언서연맹(IIF)은 수상 이유에 대해 "단순한 SNS 영향력이 아닌, 예술 생태계 전반에 미친 기획력과 글로벌 협업 능력을 종합적으로 평가했다."고 밝혔다.
예술과 브랜드는 더 이상 분리될 수 없는 시대다. 최형준 대표는 그 교차점에서 기획자이자 퍼포머, 그리고 문화적 영향력 행사자로서의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앞으로 K ART Company의 미술 ,예술, 브랜드 , 여행 패키지가 만나는 영역에 최형준 대표에 영량이 기대된다.
청담K & 아트컴퍼니 대표는 청담동에서 갤러리 사업과 갤러리 플랫폼사업을 접목시킨 여행사업을 준비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