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대표 광고모델 선발 대회 ‘미스터·미시즈 광고모델 캐스팅 대회’가 오는 7월 29일 동대문DDP 패션몰에서 열린다.
이번 대회는 (재)월드프레스센터와 황선정드레스가 주최하고, K브랜드방송진흥원, 인천문화예술협회가 주관한다.
공식 후원에는 인천대학교 트라이버시티와 SMA시니어모델협회가 참여한다.

(2025 제10회 미스터·미시즈 광고모델 캐스팅 대회)
대회의 총 연출은 인천대학교 트라이버시티 모델학과 박수이 교수가 맡아 전문성과 신뢰를 더 할 예정이다.

( 인천문화예술협회 회장,(재)월드프레스센터 인천 지회장,인천대학교 트라이버시티 교수)
대회는 단순한 1회성 이벤트가 아닌, 참가자들에게 지속적인 모델 활동의 기회와 글로벌 무대 진출의 길을 열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참가 의상은 드레스와 턱시도이며, 30세 이상부터 80세까지 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시니어부문은 나이 제한 없이 참가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광고모델 계약 및 활동 지원, 글로벌 대회(세계대회) 한국 대표 출전권, 워킹·포즈·이미지 메이킹 등 전문 교육이 제공된다.
특히 퀸(Queen) 수상자에게는 8월 1일 월드피스볼런티어미션(앙드레김 아뜨리에) 본선 진출권과 의상 대여 협찬이 주어진다.
박수이 교수는 인천대학교 트라이버시티 모델학과에서 시니어모델 교육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며, 이번 대회를 통해 결혼 경험이 있는 남녀와 시니어 모두가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