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로만디자인그룹의 '로만인테리어'가, 동아일보 후원 ‘2025 소비자선정 우수기업 브랜드대상’시상식에서, ‘인테리어디자인’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로만디자인그룹은 디자이너들이 전문적 역량과 다양한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사항을 누구보다 잘 이해하고 고객이 인지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을 다각도로 정밀 분석하여 종합적인 해결책을 제시하는 고객 맞춤형 토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만인테리어'는 창립 이후부터 쉼 없이 구성원들은 실제 경험과 현장사례, 최근 인테리어 트렌드 데이터 활용을 통해 고객들의 만족을 향해 달려왔다. 설립 이후, 타 사에선 따라올 수 없는 체계적인 현장 시스템을 구축하여 인테리어 디자인을 접목 시켰고, 단일 업체에선 이룰 수 없는 성과를 거두어 이목을 받았다.
이에 만족하지 않고 '로만인테리어'는 그간 축적해온 다양한 노하우와 현장사례를 토대로 보다 전문적이고 뛰어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탄탄한 실력에 기반하여 국내 전문 건설업체로 자리매김하였다.
'로만인테리어'는 개별디자이너들이 모여 단순히 외형만 키우는 프랜차이즈, 대리점 형태의 회사와는 달리 대표, 임원들을 주축으로 신속, 정확하게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로만인테리어'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로만인테리어'의 모든 임직원들은 가장 효율적이고 성공적인 문제해결을 위해 '로만'만의 시스템을 구축하고, 또한 각 분야에서 전문성을 발휘하는 구성원들이 조직적으로 힘을 합쳐 고객들을 만족 시킬 새로운 가치를 창출한다.
'(주)로만디자인그룹' 김태우 대표는 "이번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 '로만'에서는 고객과의 '신뢰'를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하고, 늘 고객의 입장에서 진심으로 고객 한분 한분을 대하고 경청하며 이러한 이해와 공감을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사항을 나의 공간으로 만든다는 생각으로 함께 치열하게 고민하고 체계적인 공간분석을 통해 최적의 결과를 앞으로도 이끌어내겠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