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코칭 브랜드 '코칭제타'의 여유코치와 타마코치가 지난 6월 14일 감정 에세이 『어쩌다 나를 찾았다』를 출간했다. 본 도서는 ‘나, 그래도 괜찮아’ 시리즈의 첫 번째 권으로 출간과 동시에 주간베스트 에세이 11위에 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여유코치는 기존에 자기계발서와 실용서를 출간해 온 작가이며, 이번 책을 통해 첫 감정 에세이에 도전하였다. 타마코치는 이 책으로 첫 저서 출간을 하며 독자들과 진심 어린 시선을 나누고자 한다.
책은 ‘나를 잃어버린 순간부터 다시 나를 알아가는 12개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다. 같은 주제를 두고 여유코치는 감정으로, 타마코치는 사유로 풀어내며, 두 저자의 시선이 서로를 보완하여 독자의 깊은 공감을 자아낸다.
이번 감정 에세이는 자기계발보다 감정에 집중한 구성으로, 바쁜 삶 속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싶은 독자들에게 조용한 위로와 성찰의 기회를 제공한다. 여유코치는 “조용히 나를 마주하고 알아가고자 하는 분들께 이 책을 건넵니다.”라고 밝혔다.
『어쩌다 나를 찾았다』는 독자들에게 감정을 통해 나 자신을 이해하고 치유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며, 자기 성찰을 원하는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전할 것이다. 마음을 들여다볼 시간이 필요한 지금, 이 책과 함께 조용히 ‘나’를 찾아보는 것은 어떨까.
어쩌다 나를 찾았다 구매 사이트: http://yes24:https://m.yes24.com/goods/detail/14757019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