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현시점에서 환자 만족도와 치료 경험의 향상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TV생각(이규현 대표)은 최첨단 개인용 병상 TV 솔루션을 통해 병원 내 환자 복지와 병원 생활에서의 만족도를 동시에 극대화하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TV생각이 선보이는 개인용 병상 TV는 단순한 고정된 영상만을 시청하는 것이 아니라 환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로 360도 상,하,좌,우 어느방향으로든 자유롭게 위치 조정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다.
최신 디지털 기술을 기반으로 한 TV생각 병상TV는 TV시청 및 건강 정보, 병원 안내 등 병원 홍보 영상도 활용 할 수 있어 환자와 병원 모두 만족하고 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고화질의 디스플레이는 환자 개개인의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하여, 최근 서울/경기지역의 많은 병의원에서 구매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서울시 병원 관계자는 “TV생각의 개인용 병상TV 도입 이후, 환자들의 심리적 안정감과 만족도가 눈에 띄게 향상 되었으며, 의료진과의 소통도 크게 개선됐다”고 전했다.
또한, TV생각 이규현 대표는 제품 개발 초기부터 현장 의료진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병원의 실제 요구사항을 반영했고, 이를 기반으로 한 지속적인 기술 업그레이드를 진행 해왔다고 밝혔다. 고객 맞춤형 제품의 출시와 거품없는 가격, 전문적인 A/S, 적극적인 피드백 반영을 통한 R&D 투자로 TV생각은 이미 다수의 병원에서 신뢰받는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였다.
병상TV 한대당 100만원대가 넘는 시장에서 TV생각 이규현 대표는 거품없는 가격으로 40만원대에 저렴하게 공급하기로도 유명하다.
TV생각 이규현대표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확대하여, 환자와 의료진 모두에게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제품정보와 도입 문의는 TV생각 상담센터 1661-0134 를 통해 언제든지 상담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