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구 청년일자리센터 ‘청년내일’이 취업 준비 청년을 위한 심화 커리어 프로그램 ‘청년 커리어 START 소그룹 코칭’ 참가자를 모집한다. 본 프로그램은 입사서류 작성과 면접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청년을 대상으로, 전문 커리어코치와 함께 실전 능력을 키우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프로그램은 총 2회기로 구성된다. 1회차는 7월 15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소그룹 코칭이며, 참가자들은 자기소개서 및 면접 전략을 집중 학습한다. 2회차는 7월 22일 또는 23일 중 하루, 1시간 내 온라인으로 개별 맞춤 피드백이 제공된다. 참여자는 사전 설문지 및 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두 회차 모두 참석이 필수다.


모집 대상은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경험이 있는 청년으로, 총 6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한다. 신청은 6월 29일(일) 자정까지 청년내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선정 결과는 6월 3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직무 경험과 강점은 있으나 표현에 어려움을 느끼는 청년, 높은 완성도의 입사서류를 작성하고 싶은 청년, 면접 실전 대응력을 높이고 싶은 청년들에게 특히 적합하다.
자세한 문의는 청년내일 상담매니저 지니 인스타그램(@hi_myjob) 또는 카카오톡 채널 ‘노원구 청년일자리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