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전일 탐정사무소, 2025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평가 ‘탐정 부문 1위’ 수상
[부산] – 부산에 위치한 김전일 탐정사무소가 ‘2025 대한민국 소비자 선호도 평가’에서 탐정부문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해당 평가는 스포츠서울이 주최하고 한국에스미디어가 주관하며,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신뢰도 등 다양한 항목을 기준으로 국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권위 있는 행사다.
김전일 탐정사무소는 부산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탐정사무소로, 수많은 탐정들이 이곳에서 실무를 익히고 독립해 업계에 진출했다. 현재는 경찰범죄심리학 전공자 출신 팀장과 디지털포렌식 전문가가 상주하며, 보다 정밀하고 과학적인 사건 분석 및 증거 확보가 가능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또한, 철저한 보안 시스템으로 의뢰인의 비밀을 철저히 보호해 사후 문제를 원천 차단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문 변호사와의 협업을 통해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있으며, 보육원 기부 및 공익적 탐정 활동 등 사회공헌에도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의뢰인의 요구에 맞춘 상담과 책임 있는 소통, 그리고 디지털포렌식을 통한 명확한 증거 확보를 통해 현재까지 약 95%에 달하는 높은 성공률을 기록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모든 의뢰인 덕분이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신뢰받는 탐정사무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