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베스트샵 경기광주본점
가전제품을 ‘구매’가 아닌 ‘구독’으로 이용하는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되는 가운데, LG전자 공식 인증 가전 구독 스타점인 ‘LG전자 베스트샵 경기광주본점’이 개점 20주년을 맞아 여름 맞이 프로모션을 동시에 선보이며 고객 잡기에 나섰다.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초기 비용 부담은 낮추고 고급 관리는 강화된 ‘가전 구독 서비스’가 큰 주목을 받는 가운데, LG전자 베스트샵 경기광주본점은 이 같은 흐름을 선도하는 매장으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경기도 광주시 파발로 216(구 탄벌점)에 위치한 이 매장은 지역 내 유일한 LG전자 베스트샵 본점이자, 2025년 기준 20주년을 맞은 중대형 직영 매장으로, 광주 지역은 물론 전국 각지에서 방문객이 이어지고 있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에어컨을 비롯해 혼수·이사 수요가 높은 시기에 맞춰, 스타일러, 세탁기, 냉장고, 건조기, 스탠바이미2, AI 로봇청소기 등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 할인 행사가 함께 진행 중이다.
특히 구독 서비스에 특화된 ‘구독 스타점’으로 인증된 이 매장은 가전 구독 희망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상담과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최대 10% 할인, 포인트 적립, 무상 A/S, 전문 가전케어, 내·외부 토탈클리닝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행사 모델 25개 품목 가운데 LG 가전 2개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최대 5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며, 인기 제품 3종(스타일러, 건조기, 식기세척기, 스탠바이미, 로봇청소기 등)을 함께 구매하면 최대 50만 원의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LG전자 멤버십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60만 원의 리워드가 제공되며, 연간 누적 900만 원 이상(6대 가전 기준) 구매 시에는 3년 무상 서비스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고객 맞춤형 패키지 혜택도 눈길을 끈다. TV, 냉장고, 워시타워, 에어컨이 포함된 대형가전 패키지 구매 시 최대 15만 원, 워시타워, 스타일러, 청소기로 구성된 리빙패키지에 최대 20만 원, 상냉장·김치냉장고·식기세척기를 포함한 미식라이프 패키지에는 최대 15만 원, 공기청정기·청소기로 구성된 실내먼지 제로 패키지에는 최대 10만 원의 혜택이 각각 주어진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경기광주본점의 20주년을 맞아, 여름철 필수 가전 할인과 구독 혜택을 모두 아우르는 특별한 기획을 준비했다”며 “사전 방문 예약을 통해 더욱 알찬 혜택을 받아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