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지역아동들에게 따뜻한 희망 선물

「꿈나무 선물꾸러미 지원‘5월의 산타클로스’」

[서산=시민뉴스] 김진호 기자

5월 19일 16:30 꿈나무 선물꾸러미 지원‘5월의 산타클로스’사업[은포공부방]

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최용복, 성낙서)는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지난 516일 은포공부방 지역아동센터 아동 40명에게 꿈나무 선물꾸러미 지원‘5월의 산타클로스사업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은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꾸러미(비타민&과자)와 함께 희망메세지를 전하여 아이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뜻을 더했다.


선물꾸러미를 받은 아이들은 환한 미소로 감사 인사를 전하며 즐거워했으며, 은포공부방 관계자는아이들이 뜻깊은 선물을 받게 되어 매우 기뻐하고 있다.”, 특히 희망 메시지가 담긴 카드는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성낙서 민간위원장은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사업을 준비했다.”, 앞으로도 아이들의 꿈과 미래를 응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고북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해 따뜻한 보금자리 지원따숨’, 고북보건지소와 함께 하는어르신 건강지킴이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작성 2025.05.19 14:42 수정 2025.05.19 14:42

RSS피드 기사제공처 : 시민뉴스 / 등록기자: 김진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

댓글 0개 (/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